ARTIST VIEW

키미작 · KiMi JAAK

낯선 시간으로 담아낸 일상의 기억과 감정

 



Kimi는 유화 화가입니다. 주로 정물화 장르에서 활동하며, 키미는 꽃병, 접시, 꽃과 같은 친숙한 물체를 복잡한 공간 관계를 조사하는 구실로 사용한다. 기미화는 그녀가 그리는 물체에 대한 것이 아니라 균형잡히고 만족스러운 구도를 이루고, 원근법을 평평하게 하고, 불필요한 세부 사항을 생략하고, 음색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Kimi는 오일 파스텔 예술가입니다. 오일 파스텔(Oil Pastel)은 파스텔이나 왁스 크레용과 비슷한 특징을 가진 회화 및 드로잉 매체이다. 껌이나 메틸 셀룰로오스 바인더로 만들어진 "소프트" "일본" 파스텔 스틱과 달리, 오일 파스텔은 건조하지 않은 오일과 왁스 바인더가 혼합된 색소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유화 파스텔 그림의 표면은 덜 가루가 있지만 고정제로 보호하기가 더 어렵다. 오일 파스텔은 "부드러운" 또는 "프랑스" 파스텔보다 더 단단한 모서리를 제공하지만 혼합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오일 파스텔은 건조한 형태로 직접 사용할 수 있으며, 가볍게 처리하면 유화 물감과 유사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거운 빌드업은 거의 임파스토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표면에 오일 파스텔 색소를 도포한 후에는 화이트 스피릿, 테레빈유, 아마인유 또는 다른 종류의 식물성 기름이나 용매에 적신 브러시로 조작할 수 있으며, 또는 그리기 전에 그리기 표면을 오일링하거나 파스텔 자체를 기름에 담글 수도 있습니다

 

WORKS